20180218. 잡담 무의한 잡담

1. 별 수를 다 써 보았으나 정말로 인터넷 안됨.
....애초에 그 뭐야.... btv라고 하던가요? 그거 결합상품이라서

TV도 안 나오고 인터넷도 안 됩니다.
월요일까진 천상 이 상태 지속이에요!



2. 근데 지금 포스팅 컴퓨터로 하고 있지 않냐고요?
물론 하고 있죠. 모바일 핫스팟으로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처량하게 이게 뭐냐....


3. 뭐 그래도 모바일 핫스팟을 써서라도 컴퓨터로 보는게 폰으로 보는거보단 낫지! 싶어서 그냥 이러고 있습니다.
근데 모바일 핫스팟 돌려놓고 하고있는게 유투브....
용량 순식간에 거덜나겠군요 ㅅㅂ


4. 며칠간 쭉 고민하다 결국 질렀습니다.

Vermintide! 2! 정작 발매는 3월 8일 예정임

....1은 Warhammer: End times- Vermintide라는 쓸데없이 긴 제목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엔드 타임은 잘라냈군요. 어차피 엔드 타임이던 아니던 상관없어서 그러려나.

Battlefleet Gothic: Armada 2는 언제 스팀에 올라오나!


5. 아 그래요. 그러고보니 수요일에 흑표를 봤었습니다.
포스팅할 거리가 있긴 있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깔끔하게 잊고 있었네요. 얼쑤 내가 붕어다!

뭐 개별 포스팅까지 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자잘하게 포스팅하게 될 것 같긴 합니다만 귀찮네요. 으으으으으음
지금 음악 포스팅도 계속 밀리고있는데 아 귀찮다....;


20180216. 잡담 무의한 잡담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양력이야 rocking new year!를 외친다지만 음력까진 굳이 그럴 필요 없지 않겠습니까.


2. 하필이면 어제 딱 티비랑 인터넷이 나갔습니다.
문의전화 수차례 넣어본 끝에 얻은 결론은 기사가 와서 손을 봐야 할 것 같다.... 인데 하필이면 설연휴잖아요?

한동안 괴로울 듯 합니다. 으아아아아아아


3. 퐞은.... 고전장입니다.
하지만 전 큰집 외아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뭐 다행히 한국 공단이라 별로 달릴 일은 없다는 게 안도할 거리네요.

이번엔 어삼신의 분노가 아닌(....)
발렌타인을 염두에 둔 듯한 고전장 보스입니다.
수조이를 노리....다가 만 듯한 패턴 구성이 특징.
수조이 저격을 할 거면 좀 더 확실하게 하라고 사이게 이 양반들아!


4. 그나저나 든파도 똥나무도 접속보상을 챙겨야 할 타이밍인데 이거 참 곤란하군요.
테더링이라도 돌려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


20180209. Outrage- Outrage 감각의 각인

원래 오랜만의 음악 포스팅은 Judas Priest의 곧 나올 신보의 공개곡인
Lightning strike나 Firepower가 될 예정이었습니다만.


유투브를 보니 OutrageVEVO에서 작년 발매된 신보 'Raging out'의 MV 세개를 근 이틀만에 확 풀어버려서!
포스팅이 이쪽으로 기울었습니다. 어차피 쥬다스빠인 저로선 언젠가 저 두 곡 중 하나는 반드시 포스팅할듯.

아무튼 그래서 Outrage의 새로 mv가 공개된 세 곡 중에서, Territorial Dispute와 이거 둘 중에 무엇부터 올릴까 고민하다가
....어 잠깐, territorial dispute면 영토분쟁이라는 뜻 아냐? 뭐지?;
개인적인 견해 상 이 곡의 뽕이 강해서 GOKUAKU HIDO 떼창하기 좋음 이 곡부터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곡은 17년도에 발매된 13집, 'Raging out'의 11번 트랙입니다.

Outrage라는 밴드의 설명에 대해선 음....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이 포스팅을 가볍게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작성한지 4년 된 포스팅으로 대충 때우려는 고약한 심사



그리고 가사.


Rise once again and
Never fall in line
Anywhere any way
Any time or how
Never ending ashes
Forming into a flame
Volcano comes to life
In the blink of an eye

GOKUAKU *1
We're on a runaway
HIDO *2
Never ending on and on
GOKUAKU HIDO
We're on a runaway
GOKUAKU HIDO
In this moment we can't be destroyed

Outrage! We are Outrage!
Outrage!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Outrage! We are Outrage!
Outrage!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Mystery part crasher, well
He is still alive
The fly in the ointment and
The monkey in the wrench
Sprechen ze talk, man, hey
Happy trails to you
John Wayne and Grace Kelly
Off at sunset

GOKUAKU
We're on a runaway
HIDO
Never ending on and on
GOKUAKU HIDO
We're on a runaway
GOKUAKU HIDO
In this moment we can't be destroyed

Outrage! We are Outrage!
Outrage!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Outrage! We are Outrage!
Outrage!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GOKUAKU
We're on a runaway
HIDO
Never ending on and on
GOKUAKU HIDO
We're on a runaway
GOKUAKU HIDO
In this moment we can't be destroyed

Outrage! We are Outrage!
Outrage!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Outrage! We are Outrage!
Outrage!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Outrage! (Soul survivors!) Outrage! (With the power!)
Outrage! (Soul survivors!)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Outrage! (Soul survivors!) Outrage! (With the power!)
Outrage! (Soul survivors!)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takin'it


*1: 극악極惡, 1월 24일에 발매한 DVD가 '極悪祭2017'인 걸 생각하면 사실상 확정.
*2: 비도非道, 바른 도리에 어긋남
GOKUAKU HIDO는 극악비도極惡非道입니다. 한국어론 '극악무도'가 적당함.


20180208. 잡담 무의한 잡담

1. 음...어....

분명히 얼마전에 Judas Priest의 Firepower 공개를 보고
'우왘ㅋㅋㅋㅋㅋ ㅅㅂ 이건 반드시 별도 포스팅감이다ㅋㅋㅋㅋㅋㅋ' 하며 준비중이었는....데....

그제 생각없이 유투브를 켜보니 Loudness마저 신보를 내고 Soul on fire를 유투브에 올렸네요?
아 젠장 포스팅거리가 갑자기 많아지는데 하고있던 차였는....데 말입니다.


어제와 그제 OutrageVEVO에서 outrage의 곡 세개의 뮤비를 연달아 올렸습니다.
좋은 건 좋은데 포스팅을....어...으아아악 꼬인다 으아아아아아악


물론 포스팅 꼬이는거와 별도로 기분은 엄청 좋습니다. 으히히힛.


2. 다행히 3월에 나올 쥬다스옹의 신보를 지를 준비는 완벽한데(어차피 영국 음반이라 크게 문제없이 들어올테고)
....문제는 outrage의 음반을 구하고 싶다는 점이란 말입니다.

일본 음반이라는 점에 비주류인 헤비메탈이란 점까지 겹쳐지니 실로 구하기가 지옥같....
하다못해 인터넷에 누가 올려놨으면 그거라도 구하려고 했는데 그거마저 없음....

으아아아아 젠장.... ㅇ<-<


3. 어제 ....아니지 오늘 새벽까지 거진 하루 꼬박 스트레스 빡빡 받아가면서 겨우겨우 9연전을 클리어해서 그런가
머리가 지끈지끈거립니다.
감기기운도 없는데 머리가 터질 것 같은게 아무래도 그거 말고 다른 이유는.... 모르겠군요.


4. 뭐 아무튼.... 그래서 꼬여버린 음악 포스팅에 대해서.
아마 다음 개별 포스팅은 outrage의 outrage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뽕이 여러 모로 차서 말이죠.


20180208. 그랑블루 판타지- 송 최종상한 및 4어빌 해방 잡다한 기록

음 어 포스팅하는 걸 잊고 있었는데

송 최종을 1월 25일께에 완료했습니다.
시에테 최종상한 후 무엇부터 최종상한시킬까를 고민하다가 상대적으로 부실해보이는 광속을 완성하기로.
송을 안 뽑았다면 모를까 계속 메인멤버로 두고 부려먹으니 좀 더 세지면 좋겠지 하는 생각이었죠.
다른 속성에 비해 광-풍-토속 세개만큼은 프쉬케에 여유가 있는 것도 한 몫 했고 말입니다.

정신없이 키우다보니(골문 여러개 퍼먹이기도 했고) 어느덧 99렙이 넘어가있길래 죽어라고 달리고 무기도 먹이고 해서

100렙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때는 몰랐습니다. 송 9연전이 그렇게 지옥같을 줄이야....

시에테 100렙찍고 9연전할때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9연전 순서가 무기 넘버링 순서군요.
- 일벌창의 우노프링글스
- 삼인부의 사라사제 이름은 코난, 함정이죠
- 사천인의 카토르암컷남자
- 오신장의 퓐프흉후
- 육붕권의 시스키에에엣 옥토 그만둬
- 팔명절의 옥토추한 교성을 내지 말라
- 구계금의 니오지옹
- 십랑뢰의 엣셀
* 예외적으로 칠성검의 시에테는 십천중의 '두목'이라는 걸 염두에 둬서인지 맨 마지막에.
아 그러고보니 시에테 9연전은 순서가 좀 다른데?
분명 우노->니오->사라사->시스....였단 말입니다. 으음 엉망이네! 그리고 당시엔 380ap를 허공으로 날림

....뭐 순서는 아무래도 좋고 -_-; 하루종일 온몸 비틀어가면서 겨우 깼습니다.
난이도를 기도에 맡겨야 한다는 점(2어빌의 디버프 갯수에서 난이도가 갈림)에서 욕이 안 나올 수가 없....
쌍욕을 하면서 겨우 끝내고난뒤 ap를 얼마나 허공으로 날렸는가 살펴보니
- vs 우노 1패(첫턴 2어빌에서 상태이상으로 걸린게 소울필퍼 한 개라는게 실화냐?) ->ap 0
- vs 사라사 2패 ->ap 10*2=20
- vs 카토르 4패 ->ap 20*4=80
- vs 퓐프 10패 ->ap 30*10=300
- vs 니오 2패 ->ap 60*2=120
- vs 시에테 3패 ->ap 80*3=240

....760ap....
하루에 아무리 못해도 반홍 15개 상당의 ap를 허공에 날려버린 셈이군요. 허뮈쉽헐.

지타로 송과의 1:1도 계속 져서 다섯번인가를 재시도한 끝에 겨우겨우 이겼습니다만
그래도 이건 괜찮아요. 지면 ap 그대로 돌려받으니까!

아무튼 그래서

외쳐 마비연장! 좋은 남의 마비셔틀이 되었습니다
뭐 송 최종을 뽑은것 만으로 일단 광속성 덱 자체는 상당히 올라간 점도 있고 해서 만족중입니다만
마침 토르 소환석도 보유하고 있겠다 하이레벨에서 마비셔틀이 되는 법만 제대로 숙지해두면 좀 더 좋게 쓸 수 있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다음 최종은 뭘로 준비를 해 둘까....
아무리 빨라봐야 한 두세달 후에나 가능할 것 같지만


20180206. 잡담 무의한 잡담

1. 일단 게임이야기부터.

- 퐞: 그러고보니 송 99렙 찍었었습니다만....은....
100렙 만드는데 필요경험치가 999999.... 끔찍합니다.
고좆장이 얼마 안 남았으니 필사적으로 올려줘야 하는데.... ㄱ-

- 똥나무: 이상하게 330렙 근처가 되면 새 캐릭을 키우고싶어진단 말이죠.
어느게임을 해도 벗어날 수 없는 다캐릭증후군의 그림자

-etc.:


....하 ㅅㅂ....
이건.... 나오면 살 수밖에 없잖아.... (쥬륵
그래서! 언제 나오죠! 이미 2018년인데! (정줄놓음


2.

Loudness의 신보 'Rise to glory'가 1월 26일 발매됐습니다. 호오.


3. 사실 이게 주 목적이지만.

Judas Priest의 신곡 'Firepower'가 2월 1일 공개되었습니다. 어예!

아마 이걸로는 조만간 확실하게 포스팅을 하지 싶어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