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잡설: 저 아직 살아있습니다 [????] 무의한 잡담

1. 생각해보면 꽤나 오랜만의 잡설인 것 같습니다.
한동안 던파드립만 쳤다는 것 까지 생각하면.... 잡설은 정말로 오랜만인듯.


2. 뭐 뻔한 이야기입니다만....
나름 과제에 쩔어 살았습니다. 아직도 할 과제는 많은데 놀고 있네요.
이래도 될까!?


3. 살짝 던파이야기를 하자면, 여전히 신이계 계-속 돌고 있습니다.
근데 딱히 득이 없네요. 돈만 나갑니다. 차원의 조각은 잘 먹고 있긴 한데, 별로 고맙진 않네요. 셋템내놔 제길.
이렇다 할 템을 먹던가 하면 그때 드립치겠습니다. ( -_-;;


4. 페덕이 되었습니다. 라고 해 봤자 p3p(페르소나 3 포터블)만 하고 있습니다(애초에 psp 말곤 가진게 없으니)
이를 갈면서 po만렙깡패wer로 뉵스를 잡아족치고, 2주차에 들어섰습니다.(이미 2주차 7월 진행중....;)
이제부턴 히로인 별 엔딩을 볼 수 있겠군요.
닥치고 미츠루누님은 커뮤 MAX 대상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


5. 요즘 들어서 과거의 덕력이랄까, 그런게 재생되었습니다.

1)생각없이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던 도중 눈에 보이는 역 이름, 디지털 미디어 시티.
그 역의 옛날 이름: 수색(水色).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네코네코소프트의 미즈이로(水色)....
그 이야기를 친구놈에게 하자 '덕후'소리를 들었지만 그새퀴는 성덕이라 제가 덕후라는 소리는 성립하지 않습니다(어?)
하지만 막장이라고 하면, 예. 인정하겠습니다. [....]

2) 페르소나 3 엔딩곡을 부른 사람을 위키에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검색하게 된 '飛蘭'.
그리고 그 가수 1집을 냈다는 소식을 접함과 동시에 기억에서 떠오르는 건 도화월탄(게임 op였던가 ed를 飛蘭씨가 불렀습죠)
아놔.... 추억 돋네....


6. 그래서 도화월탄을 다운받아 다시 공략 들어갔습니다 [....]
예전의 실패를 거울 삼아, 다시 리코누님 공략 개시. (어?)
왠지 벌써부터 '아....시바, 이거 처음부터 해야 할 것 같은데?' 라는 기운이 물씬물씬 풍기네요. 망했다 제길!


7. 그런 의미에서, 어쩌면 저기 한구석에 박아놓고 쓰지 않은, 카테고리가 오랜만에 다시 돌아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완벽하게 막장인증을 하게 되는 셈이겠군요. [....]

덧글

  • 얼음거울 2011/03/31 17:57 # 답글

    .. 저도 숙제에 찌들었습니다.

    덕에 신이계 템도 안뜨니 이거 완전 의욕상실
  • UCHRONIA 2011/03/31 22:59 #

    그래도 매일 돌아주고 있는데 신이계 템은 ㅇ벗습니다. 아옭....
  • 마쿠 2011/03/31 21:15 # 답글

    저도 퀴즈 앞두고 마을침공하고 있슴다 [.......]

    뭐 내일은 아니지만 ㅇ>-<
  • UCHRONIA 2011/03/31 22:59 #

    허허허허허허허허ㅓ허허헣허허

    하고 그저 웃지요 [....]
  • 이실리아 2011/03/31 21:36 # 답글

    그리고 올커뮤는 실패했다.
  • UCHRONIA 2011/03/31 23:01 #

    이번회차 목표는 단 두개다.

    1. 1회차에 마스터 못했던 커뮤(정의, 달, 마법사, 태양, 영원) 마스터
    2. 미츠루누님 엔딩 [....]
  • lchocobo 2011/04/01 21:37 # 답글

    뉵스따위 장식입니다.
  • UCHRONIA 2011/04/02 13:25 #

    진올페 제작해서 '그분'과 싸울때까진 육에겐 최종보스는 뉵스 뿐입니다. 하하하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